본문 바로가기
앱테크/앱테크 추천

[ 엠브레인 ] [ 앱테크 추천 ] 설문조사와 좌담회로 간단하게 용돈 벌기!

by LifeCraft 용 2021. 1. 17.

약속은 많은데, 잔고는 왜 없는 거야..!

.

.

사고 싶은 건 많은데, 통장에 돈은 왜 적은 거야..!

.

.

나갈 돈은 많은데, 통장에 들어 올 돈은 왜 이리 없는 거야..!

 

 

 

 

독립을 하고나서부터 요런 생각이 자주 들기 시작하더라고요.

월급으로는 생활비로도 빠듯해서 제가 사고 싶은 전자기기는 생각도 못하겠거니와,

경조사가 있는 달이면 그 월급으로도 빠듯했어요..!

 

그래서 할 수 있는 부업을 여러 개 찾다가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부업을 여러 개 찾게 되었는데요.

한 개씩 한개씩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오늘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디지털 부업은 바로..

.

.

.

.

.

[엠브레인 패널 파워] 입니다!

 

 

우선 엠브레인을 검색해볼까요?

 

 

 

 

 

 

코스닥에 20년 7월에 상장까지 한 빵빵한 기업이네요..!

그럼 들어가 보겠습니다.

 

 

 

 

 

 

요런 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어디를 들어가야 하냐면 왼쪽 메뉴바에

패널 가입하기 누릅니다.

 

더보기

여러분과 저 서로서로 좋은 방법..

추천인 제도!

링크는

bit.ly/38Pw1FN

설명은 조금 더 밑에 가면 있습니다.

 

 

 

 

 

 

 

 

그러면 요런 화면이 뜨는데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들어가실 때 더 편한 방법은.....

.

.

.

bit.ly/38Pw1FN

여기 제 추천인 링크를 타고 가시면

바로 들어가면서 여러분들은 일주일 동안 조사 적립금 2500원!

저는 1000원을 받습니다!ㅎㅎ

 

 

하여튼 들어가셔서 로그인을 하시면

 

 

 

 

 

요런 화면이 나옵니다

우측 상단에 보면

'참여 가능한 조사' '모집 중인 좌담회'

 두 개가 보이실 겁니다.

 

 

 

참여가능한 조사를 누르면 나오는 화면

 

 

 

참여 가능한 조사가 자주 올라오는데

저는 지금 한 개밖에 없네요...ㅎㅎ

 

 

 

 

 

조사를 참여하기 위해 들어가는 모습

 

 

 

조사 참여의 장점

1. 어느 곳에서든 할 수 있다. (몇몇 제 외하고 모바일도 가능.)

2. 시간이 많이 걸리진 않는다.

 

 

 

하지만 제가 생각하는 조사 참여의 단점

1. 적립금이 많지는 않다.

2. 참여하기 전에 완료되면 참여를 못할 수 있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은 좌담회입니다.

 

 

 

모집중인 좌담회를 누르면 나오는 화면

 

 

 

좌담회는 뭔가 아까 조사 참여보다 가격이 세죠?

이 중에 한 개를 눌러보겠습니다.

 

 

 

 

좌담회를 신청하는 화면

 

 

 

뭔가 아까 조사 참여보다는 확실히 가격이 센 거 같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좌담회의 장점

 

1. 사례비가 세다.

2. 본인이 못하더라도 지인을 소개하여 적립 가능!

3. 시간이 오래 걸리진 않는다. (보통 1시간이라고 쓰여있습니다.)

 

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여기에도 단점이 있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제가 생각하는 좌담회의 단점

 

1. 참여대상이 아닐 시 참여가 불가능하다.

2. 좌담회의 장소가 보통은 서울 엠브레인 본사다.

3. 정해진 시간이 있다.

 

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것이던 장단점은 존재하는 것 같네요 ㅎ

자신에게 맞는 것을 시간이 맞을 때에 선택해서 하시면 될듯합니다.

 

 

이제 적립금을 열심히 모았으면 수익을 실현해봐야겠죠?

아까 로그인 화면으로 다시 돌아가셔서

적립금을 눌러봅니다.

 

 

 

 

적립금을 누르면 나오는 화면

 

 

 

 

적립금은

현금 이체/온라인·모바일 문화상품권/기부

이렇게 4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4가지 방법의 자세한 설명

 

 

 

현금 이체와 기부는 10000원부터

온라인·모바일 문화상품권은 3000원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무엇보다도 현금 이체는 한 달에 두 번 지급을 하니까

잘 계산하셔서 신청을 해야겠죠?

 

 


 

 

자 여기까지 엠브레인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여러분들에게 맞는 적립금 방법을 찾아서 해보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많이 크지 않은 적립금과 사례금일 수도 있지만

열심히 꾸준히 하다 보면 

필요한 곳에 쓸 수 있는 돈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요번에 소개해드린 엠브레인 말고도

여러 가지 많은 앱테크들을 소개해드릴 테니

자주 방문해주세요 ㅎㅎ

 

 

그럼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돈 벌어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