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앱테크 추천

[앱테크 추천] 데이터라벨링 온라인알바하고 집에서 일당받기모음 1탄 (크라우드웍스 / Aiworks / 캐시미션)

by LifeCraft 용 2021. 1. 20.
#앱테크 추천 #데이터 라벨링 #온라인 알바 #크라우드 웍스 #Aiworks #캐시 미션

[앱테크 추천] 데이터 라벨링 온라인 아르바이트하고 집에서 일당 받기 모음 1탄 (크라우드 웍스 / Aiworks / 캐시 미션)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감봉을 받으신 분, 무급휴직을 하고 계신 분, 심지어 직장에서 잘린 분도 계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서 수익이 많이 줄어들고 돈이 절실하신 분도 계실 겁니다. 근데 여전히 일자리는커녕 아르바이트 자리도 찾기 힘들죠.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서 데이터 라벨링을 통한 온라인 알바를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앱테크 어플들을 소개하고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데이터 라벨링이란?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해서 Ai, 즉 인공지능의 역할이 커지고 있습니다. 근데 그 Ai는 처음 만들어졌을 때는 데이터가 없으므로 백지상태입니다. 데이터 라벨링은 그런 백지상태의 Ai에게 학습을 시킬 수 있는 이미지나 음성파일, 영상을 수집, 분류, 가공하여서 만들어서 제공을 하는 일입니다.

 

데이터 라벨링 : Ai를 학습시킬 데이터를 수집, 분류, 가공하는 작업

 

 

온라인 알바를 하는 방법은?

 

 데이터 라벨링 온라인 알바를 할 수 있는 사이트는 찾아보시면 생각보다 여러 곳이 있습니다. 저는 그중에서 제가 이미 수익을 내보고 현금으로 받아본 사이트를 세 곳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세 곳을 비교해드리고 제가 느끼고 생각해본 장단점을 써볼테니 참고하셔서 선택해서 온라인알바를 진행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 크라우드 웍스 (Crowdworks - AI data platform)

 

 

 

 

크라우드웍스의 아이콘과 실제데이터라벨링작업

 

 

 데이터 라벨링 사이트들 중에서 제가 가장 애용하는 사이트입니다. 데이터라벨링 작업이 자주자주 올라오며 할당량이 없어서 시간만 있으면 얼마든지 벌 수있는 혜자로운 데이터라벨링 사이트입니다. 출금은 한 번에 한 번만 신청 가능하며(신청한 금액 들어오기 전까지 신청 못함) 3.3%의 세금이 제외된 금액이 입금됩니다.

하지만 목요일 14시 전까지만 신청한다면 금요일 1~3시쯤에 현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시간이 많으신 주부, 취준생, 학생(고등학생 가능)들에게는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물론 저 같은 직장인들도 충분히 시간만 낸다면 어느 정도의 고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크라우드 웍스 (Crowdworks - AI data platform)의 주관적인 장단점

크라우드웍스 (Crowdworks - AI data platform)의 장점
1. 작업이 꾸준히 자주 올라온다.
2. 할당량이 없어서 얼마든지 벌 수 있다.
3. 목요일 14시 전까지 신청하면 바로 다음 날에 받아볼 수 있다.
4. pc/안드로이드/IOS 모두 작업이 가능하다.

 

크라우드웍스 (Crowdworks - AI data platform)의 단점
1. 최초 교육의 시간이 많이 든다.
2. 출금 가능한 최소금액이 5000원이다.
3. pc로 해야 하는 작업이 많다.

 

크라우드 웍스를 이용하는 방법이나 수익금을 받는 방법, 여러 가지 꿀팁을 보고 싶다면 제 블로그 게시물을 꼭 한번 봐주세요!

real-yong.tistory.com/3

 

[ 크라우드 웍스 ] [ 앱테크 추천 ] AI를 교육시키는 여러가지 미션을 수행하고 돈벌기!! (고수익)

 약속은 많은데, 잔고는 왜 없는 거야..! . . 사고 싶은 건 많은데, 통장에 돈은 왜 적은 거야..! . . 나갈 돈은 많은데, 통장에 들어 올 돈은 왜 이리 없는 거야..! 독립을 하고나서부터 요런 생각이

real-yong.tistory.com

 

 

2. Aiworks

 

 

Aiworks의 아이콘과 실제데이터라벨링작업

 

 

 단기간에 고수익을 낼 수 있는 작업들이 주로 있는 데이터 라벨링 사이트입니다. 모바일 pc 둘 다 가능하며 편하게 할 수 있는 작업이 많으므로 저의 경험으로는 길을 다니면서도 편하게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는 최대 할당량이 정해져 있으므로 한 개의 데이터 라벨링 작업에서 받을 수 있는 수익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출금은 한 번에 여러분도 신청할 수 있으며, 역시 3.3%의 세금을 제외한 금액이 지급됩니다. 5000원부터 출금이 가능하며, 화요일 23시 59분까지 신청을 하여야 그 주 금요일에 입금이 됩니다.

Aiworks는 짧은 시간에 고소득을 내고 싶은 직장인 분들, 학생분들에게 강력추천드립니다. 또한 시간 활용을 많이 할 수 있으신 주부님들과 고등학생분들에게도 당연 추천드립니다.

 

* Aiworks의 주관적인 장단점

Aiworks의 장점
1. 고수익의 작업이 많다
2. 출금신청을 한 번에 여러 번 할 수 있다.(ex. 일요일 신청 후 화요일에 신청을 하여도 금요일에 두거나 들어옴)
3. 간편한 수집형 데이터 라벨링 작업이 많다.
4. pc/안드로이드/IOS 모두 작업이 가능하다.

 

Aiworks의 단점
1. 5000원부터 지급 신청할 수 있으며, 3.3%의 세금이 제외된다.
2. 적어도 화요일까지 신청을 해야 그 주 금요일에 지급되며, 5시 이후에 지급받는다.(경험)
3.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pc, 모바일 둘 다 렉이 좀 있어서 버벅거리는 느낌이 있다.

 

 

Aiworks의 이용방법, 수익금 신청방법과 꿀팁을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제 블로그의 게시물을 확인해주세요!

real-yong.tistory.com/4

 

[ Ai works] [ 앱테크 추천 ] 집안에서 Ai를 교육시키는 데이터를 수집, 가공하고 돈벌기! (고수익) (

약속은 많은데, 잔고는 왜 없는 거야..! . . 사고 싶은 건 많은데, 통장에 돈은 왜 적은 거야..! . . 나갈 돈은 많은데, 통장에 들어 올 돈은 왜 이리 없는 거야..! 독립을 하고나서부터 요런 생각이

real-yong.tistory.com

 

3. 캐시 미션

 

 

캐시미션의 아이콘과 실제 데이터라벨링 작업

 

 

 간단한 미션과 한 번에 많은 보상을 받는 미션이 나뉘어서 보여주며, 간단한 미션은 개인 할당량이 없는대신에 포인트가 약간 짠 편이고, 한번에 많은 보상을 받는 미션은 한 건당 7000~10000원을 줄 정도로 많은 포인트를 주지만 개인 할당량이 있고 약간의 조건이 있습니다. 출금은 2000원부터 100원 단위로 가능하며 월출 금액이 33300원 이하 일시에 원천징수도 하지 않습니다. 또, 환급을 화요일, 목요일 두 번 지급해줍니다. (목~월 신청건은 화요일, 화~수 신청건은 목요일) 아시는 분도 있으시겠지만, 워크맨에서 소개된 데이터 라벨링 작업입니다. 
 캐시 미션은 수도권에 살고 계시는 주부, 학생, 직장인, 취준생 분들에게 강력추천드립니다. 한 번에 많이 주는 미션들이 보통 수도권에 있으면 할 수 있는 미션이 많더라고요.(저는 지방..)

 

*캐시 미션의 주관적인 장단점

캐시미션의 장점
1. 한 번에 많은 보상을 받는 미션이 쏠쏠하다.
2. 월출 금액이 33300일 시에 원천징수를 하지 않는다.
3. 환급을 화요일, 목요일 두 번을 해준다.
4. pc/안드로이드/IOS 모두 작업이 가능하다.

 

캐시 미션의 단점
1. 수도권이 아닌 분들은 작업을 하기 좀 불편할 수도 있다.
2. 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튜토리얼을 해야 하는데, 좀 귀찮을 수도 있다.
3. 작업 불량이 3회 적발되면 스파이 요원이 되어서 그 작업을 더 이상은 할 수 없다.

 

 

캐시 미션의 이용법, 출금 방법, 꿀팁들을 제 블로그 게시물에 정리해두었으니, 꼭 확인하시고 꿀팁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real-yong.tistory.com/6

 

[ 캐시미션 ] [ 앱테크추천 ] Ai를 학습시키는 여러가지 작업을 하고 용돈을 벌어보자! (크라우스

약속은 많은데, 잔고는 왜 없는 거야..! . . 사고 싶은 건 많은데, 통장에 돈은 왜 적은 거야..! . . 나갈 돈은 많은데, 통장에 들어 올 돈은 왜 이리 없는 거야..! 독립을 하고나서부터 요런 생각이

real-yong.tistory.com

 

 

 

데이터 라벨링 작업 잘하는 법

 마지막으로 데이터 라벨링작업의 공통되는 꿀팁을 말씀드리자면, 고수익의 작업은 작업량이 금방채워져서 조기종료가 자주 됩니다. 그걸 참고하셔서 간이 나실때 하루에 두번내지 세번은 들어가셔서 할수있는 작업이 있는지 자주 확인해주시는게 좋습니다. 크라우드웍스/Aiworks/캐시미션 세 곳 모두 모바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로써 데이터라벨링 온라인 알바를 할 수 있는 세 가지 사이트를 알려드렸습니다. 아무리 고수익이라도 귀찮다고 작업을 하지 않게 되면 결국에는 수익을 낼 수 없습니다. 뭐든지 성실하게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시국이지만 모두 힘내시고 파이팅합시다!!

 

부자 되세요!!

댓글